[CAMINO THUNDER] '까미노 썬더' 소개와 기본 조작 방법


아이덴티티 확실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느곳에서든 주위의 시선을 잡아끌기에 충분한 전기 미니벨로  '까미노 썬더' 는 디자인 못지않은 성능과 안정적인 주행성능, 승차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108년 역사의 이탈리아 오토바이 브랜드 베넬리(Benelli)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제품이라 스타일에 대한 이견은 없어보여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의 네 가지로 발매되어 중후함과 산뜻함, 화려함 등 라이더의 취향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죠.






'까미노 썬더' 전기자전거로써의 특징까미노 썬더는 작지만 강력한 전기자전거에요. 얼핏 봐서는 전기자전거인걸 알아차리기 정말 어려운데요, 뛰어난 기술력으로 모터, 배터리의 소형화를 달성하고 멋진 디자인에 잘 녹아들게 만들었기 때문이랍니다.  앞바퀴 중앙에 위치한 작고 강한 허브 모터는 250와트의 파워를 뿜뿜! 평소 힘들게 끌바를 해야했던 언덕도 안장에서 내릴 필요 없이 힘들이지 않고 올라갈 수 있어요.
앞바퀴 중앙의 허브 모터

또한, 이질적인 반응과 오르막에서 반응이 느린 스피드센서와는 차별화된 토크센서를 내장하고 있어 라이더의 페달링에 맞추어 부드럽고 강하게 모터의 도움을 만들어냅니다.  배터리는 높은 신뢰성과 효율성을 가진 LG 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사용되요 (36V / 6.4ah / 230W) 프레임 내부에 쏙 감춰지는 형태라서 외관을 해치지 않고, 따로 보관이나 충전시 탈부착도 열쇠 하나로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답니다. 최대 속도 25km/h 에 50km 를 주행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마실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 가능해요.

프레임 내부에 숨어있는 대용량 배터리

'까미노 썬더' 자전거로써의 특징

까미노 썬더는 전기자전거라는 특징에 폴딩(접이식) 미니벨로 라는 실용성을 겸비했어요. 작은 사이즈의 미니벨로인데 5초 만에 빠르게 접히기까지 하니 협소한 장소에의 보관에도 용이하고 지하철, 기차 등의 대중교통 연계도 매우 편리하죠. 접었을 경우 힘들이지 않고 밀고 다닐 수 있는 보조바퀴가 있어 여성 유저들에게도 많은 편리함을 제공해줄거에요.




까미노 썬더는 많은 부분에서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포지션을 위해 연구한 흔적이 보인답니다. 핸들바 포스트는 2단 고정식이라 신체사이즈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요. 핸들바 높이가 몸에 맞지 않으면 상체의 무게가 손목부위에 과도하게 쏠려 손목의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기때문에 조심해야 한답니다. 이런 폭넓은 높낮이 조절 덕분에 가족 모두가 타기 좋겠지요?


안장은 유명한 셀레 로얄의 안장을 채택, 넓은 면적으로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답니다. 게다가 푹신한 젤 패드까지 충전되어 있어 그 효과는 더더욱 뛰어나답니다. 


대부분의 자전거가 라이트를 별도 구매하여 장착하여야 하지만 까미노 썬더는 일체감 뛰어난 전조등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요. 별도의 버튼 없이 트위스트 그립 조작으로 작동이 되니 매우 간편하죠.


기어는 깔끔한 시마노 넥서스 3단 내장기어를 사용했어요. 외관도 깔끔하고 빠른 변속 조작이 가능하여 다양한 지형에 맞게 기어변속을 하고 라이딩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까미노 썬더' 기본 조작법


까미노 썬더는 핸들바에 시인성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어 자전거의 모든 상태와 주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온/오프 는 마그네킥 키 터치로, 모든 컨트롤은 트위스트 레버로 가능하여 매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답니다. 준비한 짧은 영상을 보시면 까미노 썬더의 기본 조작법을 마스터 하실 수 있어요.



다재다능한 전기 폴딩 미니벨로 '까미노 썬더' 로 만드는 나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꿈꿔보세요.



od_ebike.png